or 'all' for complete list.
Home » JYJ » Xia

(Xia)

#나오늘한가해요


(Xia)

#독수리오형제


(Xia)

힘들때나 기쁠때나 언제나 내편이 되어주는
고마운 내 분신 우리형!
항상 이렇게 웃자~ (근데 형 키 3센치만 줘라~형은 그래도 184다...ㅜ)


(Xia)

얍!ㅋㄷ


(Xia)

하늘.


(Xia)

데뷔 5000일. 함께해줘서 진심으로 고마워요.모두들 일교차 심한데 감기조심하세요^^#짝짝짝


(Xia)

I love #antipue #cappelletti.italy
#versacehome


(Xia)

I love #entique #cappelletti.italy
#versacehome.


(Xia)

까꿍


(Xia)

#Rouge
#Neptunebeach
#Sundance
#stargazer


(Xia)

휴가복귀 마지막밤은
라면과 함께 무한도전!
참 좋다.
#내가끓인라면맛있어ㅋㄷ


(Xia)

#노을


(Xia)

어머님과 재회~!!ㅋㄷ그리고 귀요미 라이!


(Xia)

Photo by 하람s
고마워^^


(Xia)

"랜섬웨어는 예방이 가장 중요합니다"

https://goo.gl/9hGmLg

#랜섬웨어


(Xia)

#Memory


(Xia)


(Xia)

모두들 잘지내?오늘도 여느때와 같이 행복한 하루들보내기^^


(Xia)

모두들 잘 지냈죠?참 보고싶더라구요~더 성장한 모습으로 인사드릴날을 기약하며..
#첫외박 날에 #선임 재홍이와~^^


(Xia)

약 13년이란 시간동안 변함없는 사랑.
잊지못할 추억 너무 고마웠어요.
인사 제대로 못드리고 가는것같아
이렇게나마 인증샷 올립니다.우리 건강하고 웃는 얼굴로 다시 만나요~


(Xia)

저는 오늘 있었던 기사를 번복 하고 해명하기 위해 이 글을 쓰는 것이 아닙니다. 문득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혹자는 사실이 아닌 내용을 사실인듯 맥락을 짜 맞추어 저를 사기꾼으로, 비도덕적인 사람으로 만들었는데 왜 저는 공인이란 이유로 "어쩔 수 없다"라는 결론에 도달 해야 하는가. 라는 의문 입니다. 2-3년 전 제가 공사비 지불을 하지 않았다는 주장으로 저는 긴 법정공방을 벌였고 진실게임이 끝났지만 그 당시 저에게 손가락질한 사람들은 제가 승소를 했건 진실이 밝혀졌건 관심 조차 없었습니다.
저는 14년 아이돌 가수로 활동 했고, 내일 모레는 제 일생에 또 다른 의미의 군 복무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제 1년 9개월 잠시 연예계를 떠나니 눈감고 귀닫자 생각을 했는데 갑자기 문득 이것은 명예훼손을 넘은 인격 살인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슈퍼카를 소유하고 좋은 집에 사는 배경에는 비도덕과 부당이익이 있었을거라 생각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저는 단 한번도 타인에게 피해를 입혀 이익을 취득한 적이 없습니다.
꿈의 공간을 만들어 보고자 호텔을 만들어 보자는 생각을 했고 운영 하면서 비전문가 경영진들에게 맡겨 두다 보니 여러가지로 힘든 일도 많이 겪었고 호텔 경영으로 이익이 생기진 않았습니다.
예 제가 호텔 소유자로 경영에서 이익을 내지
못한 잘못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럴 때마다 제가 끊임 없는 연예 활동으로 가진 제 개인 소득을 호텔 경영에 보탰습니다. 직원들 월급은 지키기 위해 개인 부동산이나 재산을 처분 하기도 했습니다. 경영이 꿈만 가지고 되는 일은 아니라는 것도 배웠습니다. 하지만 결코 저는 부당이익을 취하거나 비도덕적 행위를 한 바 없습니다. 도 관계자 분들도 제 매각의 배경을 알고 있고 또 수 년간 제주를 위한 갖가지 일정과 프로젝트에 동참 했기 때문에 오히려 감사한 마음이라고 하셨습니다.
기사는 반대였죠. 저는 먹튀 였고 공공의 돈을 취득한 사람 처럼 순식간에 결론이 내려졌습니다. 아닙니다. 정말 아닙니다. 사실과 다릅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아무리 외치고 해명해 보아도 아무도 들어주지 않습니다.
그리고 아니였음 됐지. 그러니까 그런 이슈를 왜 제공하냐고 하실 수 있겠죠. 하지만 정말 그런 사실이 절대 없는데 제가 받은 수치심과 상처는 누가 치유해줄지요
호텔을 통해 수익도 없었고 저는 최근에는 경영 악화로 제가 개인적으로 번 가수로서의 소득도 모두 호텔로 들어갔지만 전 후회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제가 매각을 결정한 것은 전문 경영인과 함께해 이 호텔과 직원들이 더 좋은 미래를 만나길 바라는 마음이었습니다.
그것은 제가 전역 한 후에 증명 되겠죠. 하지만 또다시 아무도 관심 없으리라 생각 합니다.
그래서 이 글이 부질 없다는 것도 잘 압니다. 하지만 훗날 제 진실을 마주한 순간 그래 저 사람은 그렇게 말했었지. 사실이 아니라고 했었지. 라고 외쳤던 제 지금의 목소리를 기억해 주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글을 썼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7 Kpop Snap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