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 'all' for complete list.
Home » EXID » Solji

(Solji)

#심_쿵_사


(Solji)

까꿍❤️


(Solji)

몽이❤️ #반가워요


(Solji)

싸랑하는 덩생 쫑이
탱일 튜카해 ❤️❤️❤️❤️❤️
더 행복하고 더 건강하길 기도하께!

#이쁜사진감사해요옹


(Solji)

사랑하는 안희연님 ❤️
생일축하해요 ❤️
BEST OF BEST
#엘릐협찬


(Solji)

❤️❤️❤️ 본방사수했어요 근데 엘릐를 놓쳤어요 하.. #레고#응원갑👍🏻#고생했어요
#EXID#너넨짱이야


(Solji)

#낮보다는밤🌙 #엘릐#히여니#혜리니#쫑이#레고#빠샤샤 #너랑_낮보다는_밤에❤️


(Solji)

기대하시라앗👍🏻 #EXID#뮤비촬영#몰래찍어왔어여👻 나 반갑찌!???😍


(Solji)

생일을 축하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을 통해 감사한 하루를 보내게 되네요.
얼른 쾌차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게요!!
감사합니다😍😍😍 #레고#감동이얏😭#EXID#🍌#라뷰😘


(Solji)

하나 더 😉


(Solji)

2017년 정유년이 밝았습니다✨😍😜
여러분 모두 더 행복하고 더 사랑하고 더 건강한 한 해가 되길 기도할게요👏🏻 부족한 언니의 빈자리를 아주 멋지게 채워준 엘리,히연이,리니,쫑이 .! 그리고 레고 !!
표현 못 할 만큼 고맙고 또 고맙습니다❤️❤️❤️❤️❤️❤️❤️❤️❤️❤️❤️❤️❤️❤️
2017년도 함께 가요😘😘😘
#닭띠혜린냥_올해는당신의해예요🐔❤️


(Solji)

울 언니들 😍😍😍😍😍 너무 멋진 거 아닌가요.....? #심쿵#팬입니다#레고예요#내년엔함께해요👏🏻


(Solji)

여러분!! 걱정 많이 하셨죠? 저 약 먹구 빨리 나을거니까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다들 너무 놀라신 거 같아 송구스럽게 생각해요..ㅠㅠ 이번 연말 무대에 함께 하지 못해 너무 아쉽습니다. 멤버들의 멋진 무대 많이 응원해주세요!!! 얼른 나아서 여러분께 건강한 모습 보여드릴게요 ❤️ 걱정끼쳐 미안해요 ㅠㅠ 고맙고 사랑합니다 !!아자아자자!!!!


(Solji)

#씨앗#SEEART 응원합니당😍 홍복오빠 윤정언니 화이팅 ❤️❤️❤️ 상큼발랄 부럽당......


(Solji)

엘릐릐♥️ 생일 츄카츄카해용❤️❤️❤️ 우리 안효진씨 더더욱 행복했음 좋겠습니당 사모합니다😘😘😘 #911210#HPBDLE#우주최강랩퍼🎤


(Solji)

고맙습니다😘❤️😍 #히어로콘서트#대세수홍오빠의뒷모습#레고#고마어요😙


(Solji)

아쟈😭😭😭 #health#에코필라테스


(Solji)

MY TREE🎄


(Solji)

😘😘😘#우람언니랑❤️


(Solji)

쨔쟌😍 #우리집에사는남자 #OST #너랑나랑 애청자로써 감사드립니다😘 #솔지의첫OST♥️


(Solji)

아침사과 금사과🍎 #굿모닝☀️#잠이안와..........

2013 Kpop Snap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