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 'all' for complete list.
Home » EXID

(EXID)

#Rensta #Repost: @starnight959 via @renstapp ···
“ <별밤초대석 - 만나고 싶은 좋은 친구>
EXID와 함께하고 있어요👭👭🙌
오늘따라.. 지인들의 사연 참여가 많은데요!?
듣고 있는 다른, 지인분 계시면
계속해서 사연 보내주세요~💌
#별밤 #초대석
#또만나서더반가운 #EXID ”


(EXID)

사진인데 왜 시끄러운거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세상 편하게 놀다가 exid의 셀카~
.
#sbs #라디오 #영스 #영스트리트
#쭈디 #이국주 #exid #정화 #혜린 #하니 #LE
#홈파티인줄알았자나요 #🤣🤣🤣🤣


(EXID)

4인4색 영상통화
다중인격(?) #하니
세상 스윗한 #LE
이 구역의 미친자 #혜린
수줍수줍 부끄부끄 #정화
.
#sbs #라디오 #영스 #영스트리트
#쭈디 #이국주 #EXID #레고들보고있나?😎


(EXID)

#Repost @sbsyoungstreet (@get_repost)
・・・
저기... 그 가발 가져가면 안된다구요~!!! ㅋㅋㅋㅋㅋ
정화는 혜린을 뽑은 걸 후회했다고 합니다...
정화 표정 = 영스 인별보는 사람 표정
.
#sbs #라디오 #영스 #영스트리트
#쭈디 #이국주 #exid #정화 #혜린
#부끄러움은 #보는사람몫


(EXID)

#Repost @sbsyoungstreet (@get_repost)
・・・
누가 오디오 좀 안물리게 해라~
0.1초 이상 말이 끊기지 않은 방송
방송사고 걱정 노노해~↗️
끝까지 가발 안벗는 혜린 열정 리스펙👍🏻
.
#sbs #라디오 #영스 #영스트리트
#쭈디 #이국주 #exid #ㄷㄷㄷ
#수다가덜덜덜하다


(EXID)

#Repost @sbsyoungstreet (@get_repost)
・・・
엓순이들 이미 광고시간에 비글미 대박 터진 거 보셨나요? ㅋㅋㅋ
저기 저 손가락 주인! 솔지씨 대신 오늘 솔주로 대활약하는 쭈디 ㅋㅋㅋ
.
#sbs #라디오 #영스 #영스트리트
#쭈디 #이국주 #exid #솔지빈자리채우기
#솔주 #유니콘가발직구 #ㅋㅋㅋㅋㅋㅋ


(EXID)

[#EXID] 오늘 밤 10시 5분!! #MBC #표준FM(95.9MHz) #강타 의 #별이빛나는밤에 #별밤 초대석의 주인공은 EXID입니다~!! 주파수 고정해주세요~😚
※ MBC #mini 어플로 청취 가능합니다.

#덜덜덜 #DDD #ㄷㄷㄷ


(EXID)

[#EXID] 오늘 저녁 8시~ 호로록한 매력이 가득한 #SBS #파워FM(107.7MHz) #이국주 의 #영스트리트 스페셜 초대석에 EXID가 출연합니다~!!
※ SBS #고릴라 어플로 청취 가능합니다.

#덜덜덜 #DDD #ㄷㄷㄷ #꿀잼예약


(EXID)

#Repost @tenasia_official (@get_repost)
・・・
💕
10+Star 12월호 주인공은?ㄷㄷㄷ EXID!😆
.
더욱 상큼하고 섹시하게 돌아온 EXID가 텐아시아 12월호를 장식했습니다!👏👏👏 EXID의 촬영 현장 모습이 고대로 담긴 영상들이 차차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매달 진행되는 포스터 이벤트도 놓치지 마세요!🎀
.
.
.
EXID와 함께한 텐아시아 매거진 12월호는 오늘 오후 5시 이후부터 예스24, 교보문고 등 각종 온라인 서점에서 예약판매되며, 27일부터는 오프라인 서점을 통해서도 만나보실 수 있어요😆
.
.
EXID의 더 많은 사진과 영상은 10+Star 12월호 매거진과 티비텐 네이버TV 채널(http://tv.naver.com/tenasia),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tenasia10)에서 확인해주세요👍🏻
.
.
.
#EXID #LE #정화 #하니 #솔지 #혜린 #덜덜덜 #무빙포스터 #텐아시아 #티비텐 #TENASIA #10star #kpop #fashion #magazine


(EXID)

[#EXID] 잠시 후 12시!! 나른한 점심시간을 책임지는 #MBC #FM4U #정오의희망곡 #김신영입니다 에 EXID가 출연합니다~😙 주파수 고정!!
※ MBC #mini 어플로 청취 가능합니다.

#덜덜덜 #DDD #ㄷㄷㄷ


(EXID)

[#EXID] 요즘 미모 포텐 터진 그녀들!! 덜덜덜한 EXID의 무대가 궁금하신 분들은~ 오늘 저녁 7시!! #MBCMUSIC #쇼챔피언 에서 만나요! 본방사수!

#덜덜덜 #DDD #ㄷㄷㄷ


(EXID)

[#EXID] EXID가 2018 수능을 보는 수험생분들을 위해 응원 영상을 보내왔습니다~💌
지금까지 열심히 준비한 만큼 좋은 결과가 있기를 응원합니다!
마지막까지 덜덜덜 떨지 마시고, 수험생 여러분 화이팅!!💓
http://bit.ly/2zXHqmb

#덜덜덜 #DDD #ㄷㄷㄷ


(EXID)

[#EXID] LEGGO가 준 #더쇼 1위 정말 감사합니다. 정말 고생 많았어요~ 남은 활동도 열심히 할 테니깐 우리 열심히 달려봐요! LEGGO 항상 고맙고 고마워요!😘 #덜덜덜 #DDD #ㄷㄷㄷ


(EXID)

[#EXID] 뭐가 미안한데? 잘못 한 게 없어도 미안하다고 말해야 할 것 같은 덜덜덜한 그녀들!! #SBSMTV #더쇼 에서 만나요~😘 다 같이 본!방!사!수!

#덜덜덜 #DDD #ㄷㄷㄷ


(EXID)

[#EXID] 오늘 밤 7시 40분! #tvN <#코미디빅리그> 에 EXID가 출연합니다~!! 남심을 덜덜덜하게 저격한 팔색조 매력이 궁금하시다면 본방사수!😙 #덜덜덜 #DDD #ㄷㄷㄷ


(EXID)

[#EXID] 잠시후 12시 10분 #SBS #인기가요 에서 덜덜덜 떨릴 만큼 추운 날씨를 후끈하게 만들어줄 덜덜덜한 무대!! 많이 기대해주세요👍

#덜덜덜 #DDD #ㄷㄷㄷ


(EXID)

[#EXID] #SNL 코리아 9의 마지막 회를 풍족한 웃음으로 가득 채울 EXID가 역대 크루들과 함께 출연합니다~😘
오늘 밤 10시 20분! #tvN 에서 만나요~🌃 #덜덜덜 #DDD #ㄷㄷㄷ


(EXID)

[#EXID] LEGGO 분들 추우시죠??💨 잠시 후 1시 5분!! #arirangTV #심플리케이팝 에서 EXID의 덜덜덜 무대를 보고 추위를 날려보내세요!!😚 #덜덜덜 #DDD #ㄷㄷㄷ #Simply_Kpop


(EXID)

[#EXID] 지금 바로 #SBS #파워FM #배성재의텐 에 출연하는 #혜린 #정화 의 녹음 과정을 카카오 TV로 만나보세요.😙
http://bit.ly/2mt7ksq

#덜덜덜 #DDD #ㄷㄷㄷ #배텐


(EXID)

[#EXID] 잠시 후 오후 4시 5분! #SBS #러브FM #김창렬의올드스쿨 에 EXID가 출연합니다~😙
주파수 고정해주세요!! ※ SBS 고릴라 어플로 청취 가능합니다.

#덜덜덜 #DDD #ㄷㄷㄷ


(EXID)

[#EXID] “깜짝이벤트” 오늘 #더쇼 문자 투표 이벤트!! 자세한 내용은 #공식팬카페 에서 확인해주세요~ #LEGGO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http://cafe.daum.net/exid/TMmS/122

#덜덜덜 #DDD #ㄷㄷㄷ

2017 Kpop Snaps!